상단여백
HOME 충남 논산
논산시, 놀뫼새마을금고"MG놀뫼투어"회원 1,500여 명 여행길 나선다.- 금고 회원 1,500여 명 여수로 ‘케이블카 타고, 크루즈에 승선하고, 이순신장군동상을 들려 돌아오는 신나는 여행길 나서"'단합대회도 함께'-

놀뫼새마을금고(이사장 김인규)는 4월 22일, 24일, 30일(3일간)에 걸쳐 회원 1,500여 명과 동행 전남 여수시로"MG놀뫼투어"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22일에 500여 명, 24일 500여 명, 30일 5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하는 놀뫼금고에서 2년마다 치러지는 유일한 고유의 사업이기도 하다.

버스를 타고 약 3시간을 여행하여 회원이 여수시에 도착하면 첫 번째로 케이블카를 탈 것이며, 이어 크루즈에 승선하고, 충무공이순신장군동상을 들려 돌아오는 즐겁고 유익한 여행이기도 하지만 회원 간에 단합대회이기도 하다.

한편 김인규 이사장은"MG놀뫼투어"행사는 매 2년마다 치러지는 중차대한 금고 사업의 일원으로 , 사업이 치러지고 나면 보이지 않게 금고가 홍보되어 많은 이익 발생의 기회도 되지만, 회원들에게는 유익한 문화탐방의 계기도 된다고 밝혔다.

또 놀뫼금고는 첫 출시 마이펫(MyPet)란 정기적금을 탄생시켜 최고 연 3.3%로 지급 실행 중이며, 가입대상은(강아지, 고양이)과 가족이 된 개인고객(1인 1좌)에 해당되고, 가입금액은 월 100만원 이내로 하며, 판매기간은 오는 5월 11일까지이나,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