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5.24 금 16:39
상단여백
HOME 충남 계룡
이번 주말(7일) ‘향적산 봄나들이’ 버스킹 공연 개최- 만개한 벚꽃, 봄 향기 물씬 풍기는 향적산 나들이로 지친 피로 풀고 힐링하세요 -

계룡시 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응우)은 벚꽃이 만개한 4월 7일(일), ‘향적산 봄나들이’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30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된 ‘계룡 향적산 봄나들이’ 행사 시 기상 이변으로 벚꽃 개화가 되지 않았음에도 봄나들이 현장을 찾아 행사를 빛내준 시민에 대한 보답 차원의 버스킹 공연이다.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향한리 일원에서는 재치와 끼가 넘치는 MC 황희억의 사회로 푸짐한 선물 증정과 함께 레크레이션이 진행된다.

이어, 초대가수 지원이, 비타(여성 2인조 댄스트롯), 신이나(행사의 여왕), 홍혜경(하티스트) 등 출연진들이 활짝 핀 봄꽃 향기가 물씬 풍기는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또한 키다리 피에로 풍선아트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어린이들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먹거리 부스도 운영한다.

향한리 마을은 지역의 명산 향적산 아래 온갖 봄꽃들이 피어나 가족 단위로 꽃향기를 맡으며 보고, 걷는 힐링 나들이 코스로써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계룡시 관광 명소로 널리 알려진 곳이다.

또한 향적산의 우수한 산림환경과 아름다운 숲 경관을 활용해 면역력 증진 및 심신 건강을 도모하기 위한 향적산 치유의 숲을 운영하고 있어 충청권을 대표하는 힐링·치유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재단은 행사장 안전과 원활한 교통 소통 및 질서를 위해 관내 유관기관이 참여하여 사고 없는 봄나들이 행사를 치룰 예정이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