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남 금산
금산군, 작은영화관 무료 기획전 마련- 10~13일, 몬스터 섬의 비밀 등 14편 -

금산군, 금산시네마에서가 ‘2018 작은영화관 무료기획전’을 연다.

기간은 오는 10일~13일까지 4일간 14편의 영화를 2개관에서 16회 상영하며, 영화와 연계한 교육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먼저 우정, 모험, 환상 등 흥미진진한 애니메이션 ‘몬스터 섬의 비밀’과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해설과 청각장애인을 위한 한국어 자막이 삽입된 배리어프리 버전의 ‘위풍당당 질리 홉킨스’가 관객들과 만난다.

또 열여덟 용순의 사랑이야기 ‘용순’ ‘허스토리’, 관내 학생들이 제작한 ‘단편영화 기획전’ 남성 사중창 그룹의 대회참가기 ‘델타 보이즈’, 곽도원 주연의 ‘강철비’, 하루 동안 머물다 간 네 개의 인연들의 이야기 ‘더 테이블’, 여자는 공감하고 남자는 궁금했던 생리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 ‘피의 연대기’를 비롯해 ‘1987’‘택시운전사’ 주걸륜의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음악을 통해 두 남녀의 사랑과 아픔을 노래하는 ‘원스’를 통해 음악영화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영화와 연계된 교육 프로그램도 2회 진행된다. 10일에는 ‘몬스터 섬의 비밀’ 상영 후에는 영화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 가면에 색칠하며 나만의 캐릭터 가면을 꾸미는 ‘영화 속 캐릭터 꾸미기’ 11일에는 ‘단편영화 기획전’관람 후 감독, 제작자, 프로듀서와의 대담을 통해 제작과정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교육 프로그램의 경우, 전화 문의를 통한 사전 신청으로만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권은 사전신청 또는 현장 발권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금산군 금산시네마(041-751-7668)로 하면 된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