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3.20 월 18:42
상단여백
HOME 충남 공주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이 전하는 아름다운 사랑의 멜로디-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발렌타인 콘서트’ 오는 14일 개최 -

충청남도 공립예술단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이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발렌타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사랑을 전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상임지휘자 정나라의 지휘 아래 충남교향악단의 수석단원 첼리스트 양선원과 오보이스트 이현옥이 협연자로 나선다.

공연프로그램은 엘가의 ‘사랑의 인사’를 시작으로 차이콥스키와 엘가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 브람스의 ‘세레나데 제2번’을 연주하며, 색소포니스트 장호진이 영화 ‘시네마 천국’, ‘오즈의 마법사’의 OST를 연주한다.

또한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중 ‘백조’와 엔니오모르꼬네의 영화 ‘러브 어페어’의 ‘메인테마’를 첼리스트 양선원과 지휘자 정나라의 피아노 연주로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가 준비된다.

탁월한 음악성으로 주목받는 오보이스트 이현옥의 협연으로 엔니오 모리꼬네의 영화 ‘미션’ 중 ‘가브리엘 오보에’와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를 연주하는 등 다채롭고 로맨틱한 곡들로 이뤄진다.

관람은 초등학생 이상 가능하며 전석 1만원이다.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는 50% 할인, 20인 이상 단체는 20% 할인된다.

예매는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www.gongju.go.kr)나 전화(1544-1555)로 하면 되며, 단체 예매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충남교향악단(041-856-0778)으로 하면 된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