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남 논산
논산시, 논산농협 제19회 원로조합원 게이트볼대회“성료”- 원로조합원 건강체크, 삶에 활력불어 넣어줘 -

논산농협(조합장 지시하)은 5월 2일 오전 11시 공설운동장에서 남·녀 원로조합원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논산농협 4개 지역(취암동, 부창동, 은진면, 채운면)의 원로조합원이 1개 지역에서 25명씩 100여 명이 참여해 매년 치러지는 행사로 올해 19번째 치러졌다.

관내 김일환 취암동장, 김기봉 부창동장, 장원섭 은진면장, 이종민 채운면장이 참석하여 인사소개도 받았으며,,,

조합의 상임이사 및 이·감사도 참석하여 사회자로부터 일제히 인사소개를 받아 원로조합원 선수들에 눈길을 끌기도 했다.

지시하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원로조합원님의 건강하심에 축하드리며, “노인은 항상 피로하지 않아도 휴식할 줄 알며, 아무리 바빠도 움직이고 또 운동하세요.”라며...

사람의 가치는 무엇이 증명해주는지 알고 계시는지요?...

"바로 원로조합원님에 건강한 몸 입니다,"라고 살포시 웃음지며 인사말로 가름했다.

이어서 농협중앙회 최명로시지부장, 대한노인회 임장식지회장, 논산시의회 김진호의장, 박승용부의장의 순으로 대회를 축하드리고, 원로조합원님들에 건강을 기원한다는 인사말로 마감됐다.

한편 논산농협 제19회 원로조합원 게이트볼대회의 결과는 우승 취암동, 준우승 은진면, 공동3위 부창동, 채운면으로 우승 50만원, 준우승 40만원, 공동3위 40만원을 부상으로 지급된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