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7.15 월 16:43
상단여백
HOME 충남 논산
NH농협 논산시지부&고향주부모임 논산시지회 “범농협 한마음 농촌일손 지원의 날” 일손돕기 실시- 고향주부모임 논산시지회 회원과 논산시 농협 임직원 40여명이 땀흘려 키운 양파 수확하며 구슬땀 흘려 -

14일 농협중앙회 논산시지부(지부장 김동진)는 고향주부모임 논산시지회(회장 김서화)회원 및 관내농협 임직원들과 논산시 연무읍에서 양파 수확 일손돕기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농협 중심의 전국적 농촌일손돕기 일환인 범국민적 동참을 유도하는 전국 동시 실시「범농협 한마음 농촌일손 지원의 날」로 고향주부모임 논산시지회 회원과 논산시 농협 임직원 40여명이 일손지원에 참여하였다.

농협 임직원들과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은 섭씨 33도가 웃도는 폭염에서 땀흘려 키운 양파를 정성들여 수확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고향주부모임 논산시지회 김선화 회장은 “오늘 행사가 농가에 실질적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논산시 고향주부모임 회원여러분들과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진 지부장은 “영농철을 맞이하여 일손이 필요한 농가에 적절한 영농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논산시지부는 수확기 영농인력지원을 위해 본부부서 및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수확기 농가에 집중적으로 인력을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