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7.15 월 16:43
상단여백
HOME 도내학교소식
논산계룡교육지원청, 계룡시 학부모자치회협의회와 함께 등굣길 생명존중 캠페인 전개

논산계룡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석)은 지난 22일(수) 엄사중학교에서 등굣길 생명존중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계룡시 학부모자치회협의회(회장 서세화) 주관으로 충청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 계룡시청(시장 이응우), 충남개발공사(사장 김병근), 엄사중학교 교직원(교장 이진구), 학생자치회(회장 김시연)등과 연계하여 진행됐으며 학생들의 생명존중 중요성과 사랑,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을 전하고 학업에 지친 학생들의 심리적 어려움을 이해하고 위기 학생들에게 위기극복의 기회와 대안을 소개하였으며, 관련 홍보물을 전달하면서 방법으로 진행됐다. 특히, 엄사중학교 교직원과 학생자치회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서 생명존중 구호를 외치는 모습은 학생들을 대하는 학교의 따뜻한 마음을 엿볼 수 있었다.

김지철 교육감은 “생명존중 의식을 확산하고, 우울증 등 심리적 어려움을 조기에 대응하기 위해 정신건강 지원 관련 캠페인뿐만 아니라 학생 개개인의 심리치료를 위한 방안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태훈 체육인성건강과장은 “우리 학생들의 생명은 그 어떤 것보다 가치 있고 소중하므로, 이를 존중하고 보호하는 것은 매우 당연하기에 교육지원청에서도 이를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