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7.2 토 16:34
상단여백
HOME 충남 부여
부여군, 30일까지 공익활동지원센터 공익기자단 1기 모집

(재)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 공익활동지원센터(이하 센터)가 오는 30일까지 관내 공익활동 단체의 현황과 소식을 취재해 널리 알리기 위한 공익기자단을 모집한다.

센터는 올해 관내 공익활동 단체가 더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군민들이 공익활동에 관심을 지니고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공익활동에 관심이 있고 적극적인 취재 활동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공익기자단에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공익기자단은 관내 공익단체 인터뷰 및 센터와 관련된 행사 등 공익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취재해 센터 공식 블로그와 개인 SNS에 소개하고 홍보 콘텐츠도 발굴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총 4개월간이다.

활동비(월 최대 5만원)가 지급되며, 기자단 활동에 필요한 기본교육이 무료로 제공된다. 모집인원은 10명 이내다.

지원 희망자는 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 또는 이메일(gongik_buyeo@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와 (재)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부여군지역공동체활성화재단 장종익 대표는 “이번 기자단 운영은 부여군 내에서 진행되는 공익활동과 단체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사람이 공익활동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