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7.2 토 16:34
상단여백
HOME 충남 논산
논산시, 논산농협클린주요소..세차기 셀프로 전환..“고객에 좀 더 저렴한 주유공급 위해”- 세차장 무료 운영 (4.29 ~5.08까지 10일간)..주유전용카드 이용시 청구할인(올바른 오일/할인조아..카드) 내동지점에서 발급..주유영수증 100만원이상 제출 시 잡곡세트 년중 상시지급 한다.-

논산농협(조합장 지시하)은 농협클린주유소를 방문하는 고객과 조합원에게 좀 더 저렴한 주유공급과 변화된 환경에 부응하고자 주유기와 세차기를 셀프로 과감하게 전환했다.고 밝혔다.

이에 내동지점(지점장 박순화)은 방문하는 고객과 조합원에게 변화된 셀프 주유기와 세차기의 조작 방법에 대한 홍보를 위해 동분서주(東奔西走)이다.

박 지점장은 셀프 세차기는 논산시 최초..비접촉 샤워방식으로 셀프주유기 및 비접촉 셀프세차장 오픈 기념으로 세차무료행사를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10일간)하며, 세차영업시간은 08:00~19:00까지이다. 무료 행사종료 후 세차이용가격은 6천원 상당(왁스*세제1*버블폼)이고, 7천원 상당(왁스*세제1*버블폼*하부세차)이라고 말했다.

또한 셀프세차장은 차량이 진입하면서 부터 좌측에서 유도하는 전광판 글씨가 뜨면서 동시에 음성으로도 유도하여 진입차량 기아변속'P'자로 놓으면 안전하게 깔끔히 세차된다. 1대당 세차시간은 약 6분이 소요된다.

특히 주유전용카드 이용 시 청구할인(올바른 오일/할인조아..카드)을 받을 수 있으며, 내동지점에서 발급한다. 그리고 주유영수증 100만원 이상 제출 시 잡곡세트를 년중 상시 지급한다.

한편 지시하 조합장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중에 세계의 유류 값은 멈출 줄 모르는 고공행진(高空行進)에 농협은 고육지책(苦肉之策)으로 고객님과 조합원님께 좀 더 저렴한 주유공급을 위해 주유소와 세차기를 셀프로 과감하게 전환하였다며..그동안 논산농협클린주유소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정성껏 모시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