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남 부여
부여군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일 맞아 대대적 홍보활동 펼쳐

부여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종화)은 지난 4일 개관기념일을 맞아 지역사회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복지관 개관 21주년을 맞이하여 전 직원은 감사의 마음을 꾸러미에 담아 그 동안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지해준 지역 주민과 앞으로 장애인복지관과 교류활동이 기대되는 기관에 방문해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준비한 1,500여 개의 꾸러미에는 장애인식개선 리플렛, 복지관 홍보문, 방역마스크 2매, 영양떡, 드립커피 등 알차게 채워 홍보효과를 배가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이날 홍보활동은 전 직원이 7개조로 나눠 국화축제를 찾은 지역주민과 관내 각 기관 등을 방문하면서 홍보물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전개됐다.

또한, 장애인복지관이 앞으로 20년을 내다보며 새롭게 설정한 사명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위하여 함께하는 복지관’이 인쇄된 어깨띠를 두르고 복지관이 지향하는 장애인복지에 대한 의지와 함께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지역 사회가 더불어 장애인에 대한 공감문화를 조성하도록 힘썼다.

박종화 관장은 “복지관은 항상 장애인이 주인 되는 서비스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장애인복지의 핵심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여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대표 복지기관으로서 지난 21년간 장애인 치료, 직업지원, 문화체육, 상담, 재가서비스, 장애인식개선 등에 힘써 장애인의 자립, 여가, 사회참여 신장에 기여하는 등 장애인의 동반자로 지역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