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도내학교소식
오케스트라로 편곡된 교가! 내 학교 자긍심과 사랑의 첫 하모니!- 논산계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학교 교가 오케스트라 편곡 반주 음원 제작 지원 -

논산계룡교육지원청(교육장 이진구) 학교지원센터는 올 상반기에, 교가 음원 파일이 없거나 저품질 음원 보유 학교를 대상으로, 고품질 오케스트라로 편곡하는 ‘교가 반주 음원’을 제작하여 지원한다.

지원 범위는 관내 중, 고등학교 중 신청학교를 대상으로 음원을 제공하게 되며, 본 사업은 과거 경찰군악대 오케스트라 편곡자겸 미국 노스 웨스턴 대학교에서 작곡을 전공한, 논산계룡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수업지원 이세용 교사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본 특색 지원 사업은 논산계룡 학교지원센터 2.0 업무 발굴의 일환으로, 4종의 반주음원 파일(mp3)을 해당 학교 담당자에게 전송하고, 그 중 선택된 파일에, 직접 학생 목소리를 현장에서 녹음하는 형태로 최종 음원을 완성한다.

이진구 교육장은 “본 지원 사업을 통해 학교 홍보자료(콘텐츠)의 다양화를 지원하고, 논산계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자체 음원 제작 기술을 통한 단위 학교 예산 절감 효과와 관내 학생들이 보다 자기 학교에 대한 자긍심 및‘내 학교사랑하기’의식을 강화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