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남 공주
공주시, 지역혁신성장 바우처 지원 참여기업 모집- 컨설팅, 마케팅 등 최대 3천만 원 상당 서비스 지원 -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기술 사업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 지원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기술 사업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시제품 제작을 비롯해 컨설팅, 인증·시험분석, 디자인, 마케팅 등 최대 3,00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바우처 형식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지원 예산 16억 5,800만원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충청남도가 출연하며, 시는 기업지원비 3,500만원을 긴급 편성했다.

이를 위해 시는 충남테크노파크와 협약을 맺고 지역혁신성장 바우처 지원 사업을 실시키로 했다.

충남테크노파크는 공주지역 기업을 위한 지원 사업 설명회를 비롯해 기술사업화 전문가 등 협업성장코디네이터 매칭으로 성공기업 육성을 위한 성장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내 중소기업은 바우처 지원 사업 신청 시, 공주시 예산을 추가 지원하여 기업 당 최대 3,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지원 대상은 충남지역 주력산업 및 전·후방 연관 산업 영위 중소기업으로 공주시 관내에 사업장(공장, 연구소 포함)을 보유한 기업 등이다.

참여 신청은 4월 초부터 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www.rips.or.kr) 또는 공주시와 충남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충청베스트뉴스  webmaster@ccbnews.kr

<저작권자 © 충청베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베스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